무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울산청소년 소셜벤처 경연대회 무거고 '미르'팀 대상 수상!!
작성자 송영주 등록일 16.11.23 조회수 892
울산 청소년 소셜벤처 경연대회       
18개팀 참가, 무거고'미르'팀 대상




  
▲ 울산지역 청소년들이 소셜벤처 아이템을 개발하고 사업화를 위해 직접 구상한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2016 울산 청소년 소셜벤처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울산지역 청소년들이 소셜벤처 아이템을 개발하고 사업화를 위해 직접 구상한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2016 울산 청소년 소셜벤처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울산시교육청, (사)울산벤처기업협회, 한국사회적경제전문강사협의회가 후원하고 울산과학기술원(이하 UNIST)및 울산과학대학교가 주관하며, 사회적기업개발원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난 19일 오전 9시 30분 울산과학대학교 서부캠퍼스 1호관 201호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Happy Tomorrow(성안중), CTW(대현고) 등 18개 팀이 참가해 발표 형식으로 경연을 벌였다.
 18개팀의 본선 발표에 이어 사회적기업개발원 정기범 연구원의 '도전, 소셜벤처' 특강이 진행됐다.
 이날 대상의 영예는 패스트 패션으로 버려지는 의류들을 업사이클링하는 사업을 구상한 무거고 '미르'팀이 차지해 울산시교육감상과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최우수상에는 울산상고 '기부천사' 팀이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신정고와 삼일여고의 '소나기'팀, 장려상은 제일중 'Unido'팀이 수상했다. 또한, 범서고 '위드투어'팀과 경의고 '경의천사'팀, 학성여고, 신정고, 학성중의 'LAND, LEND'팀이 각각 입선을 수상했다.


* 이 기사는 울산신문에 올라온 기사입니다.

이전글 제1회 따뜻한 동행 보도자료
다음글 천수장학회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